인천녹색연합이 인천해상풍력 1, 2호기 환경영향평가서(초안)에 대한 의견서를 제출하고 환경보전 등 해상풍력전제조건을 제시했다.


인천녹색연합은 22일 논평에서 "19일 제출한 인천해상풍력 1, 2호 환경영향평가서 초안에 대한 의견서에 사계절 조사 미이행 등.


국회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에서 “개혁신당 이준석 대통령.


중국축구협회와의 계약 조항에 따라 계약을 종료할 것으로 보인다.


이반코비치 감독은 팀을 4차 예선으로 올리는 것이 유임의전제조건이었다'고 보도했다.


이반코비치 감독은 2024년 2월 중국의 지휘봉을 잡았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반코비치 감독은 중국 A대표팀.


[앵커] 사전 투표가 사흘 앞으로 다가온 오늘(26일) 국민의힘 김용태 비대위원장이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를 향해 "단일화전제조건을 알려달라"고 공개적으로 물었습니다.


가상자산 현물 ETF 도입 전전제조건을 들어봤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정부가 올해 하반기 중 '가상자산 현물 ETF'(상장지수펀드) 도입 방안을 마련하기로 하면서 기대감과 우려가 공존한다.


지난해 1월 미국에서 비트코인 현물 ETF가.


드림투유


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제21대 대통령 선거일이 다가오는데 이 후보가 완주 의지를 굽히지 않자 단일화전제조건을 선제시.


2040년 전기차 약 3000만 대 용량의 폐배터리가 시장에 유통될 것으로 예상했다.


출처=LG경영연구원 배터리 순환이용 활성화전제조건…정확한 배터리 진단 기술 정부가 배터리 순환이용 활성화를 위한 법 제정을 추진하지만 해당 시장을 활성화하려면 배터리 상태.


있어" 김용태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6일 국회에서 열린 중앙선대위회의에서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에게 단일화의전제조건을 제시해달라고 제안했다.


비상대책위원장이 26일 국회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김철근 개혁신당 종합상황실장이 단일화전제조건을 제시해달라는 김용태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발언에 "100%, 단일화는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김 실장은 오늘(26일) 김 비대.


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6일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에게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와의 단일화를 촉구하며 이를 성사하기 위한 ‘전제조건’을 제시해 달라고 공개 요청했다.


김용태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